sdl2 예제

xyproto/sdl2-예제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안녕! 나는 독일에서 카스텐입니다 – 세 아들의 아버지. … 내가 11 살 때 코딩을 시작했다. 어셈블리, 배쉬, C, 파이썬 및 더 많은 코딩. 일부 웹을 완료, OpenGL / GLSL-, GTK 및 엘리먼트리- 심지어 리눅스 커널 개발. 저는 3D 그래픽 디자인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며 절차예술의 열렬한 팬입니다. SDL_WINDOW_ALLOW_HIGHDPI 플래그로 창을 만든 경우 픽셀 크기는 DPI가 높은 지원(예: iOS 및 Mac OS X)이 있는 플랫폼의 화면 좌표 크기와 다를 수 있습니다. SDL_GetWindowSize()를 사용하여 화면 좌표에서 클라이언트 영역의 크기를 쿼리하고 SDL_GL_GetRenderableSize() 또는 SDL_GetRendererOutputSize() 를 사용하여 그리기 가능한 크기를 픽셀 단위로 쿼리합니다. 내 C-스니펫 SDL2-C 자습서 및 데모 파이썬 GTK 데모 그 키보드를 통해 제어 할 수있는 창에 이미지를 렌더링합니다, 아래, 왼쪽, 오른쪽. 출력: 플래그가 다른 하위 시스템에 대해 다른 값이 될 수 있는 위치입니다. SDL_INIT_EVERYTHING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초기화합니다. 각 샘플은 창을 만들고 이미지를 표시한 다음 2초를 기다린 후 종료합니다. SDL_필렉트(…); 또한 주로 SDL 일입니다.

그러나 위에서 설명한 대로 SDL_Surface를 사용할 수 있지만 먼저 SDL_Texture로 변환해야 합니다. 렌더링 및 I/O 처리를 설명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코드에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창이 전체 화면으로 설정된 경우 너비 및 높이 매개 변수 w와 h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크기 매개 변수(예: 너무 큰)는 여전히 실패할 수 있습니다. 창 크기는 실제로 창 생성 시 모든 플랫폼에 대해 16384 x 16384로 제한됩니다. 이야기는 저렴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내 코드를 보여! 개발자인 경우 Github 계정을 확인하세요. SDL_WINDOW_표시는 SDL_CreateWindow()에서 무시됩니다. SDL_WINDOW_HIDDEN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SDL_Window가 암시적으로 표시됩니다. SDL_WINDOW_표시는 나중에 SDL_GetWindowFlags()를 사용하여 쿼리할 수 있습니다. 0, 또는 하나 이상의 SDL_WindowFlags 또는 함께; 참조 비고 세부 사항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SDL_Surface는 주로 SDL2가 아닌 SDL에서 사용되는 것입니다. SDL2_image, SDL2_ttf 등은 여전히 SDL_Surface를 사용하지만 사용하기 전에 SDL_Texture로 변환됩니다.

그런 것은 화면에 빈 창을 만듭니다. 출력:. SDL_렌더러 및 SDL_Window를 사용하려면 설정해야 합니다. 이미 창이 제대로 만들므로 다루지 않습니다. SDL2를 사용하기 시작한 SDL_Renderer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창을 만들고 빨간색으로 칠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흰색으로 남아 있으며, 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 페이지에서 오류가 발견되면 부담부담으로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코드에서 오류가 발견되면 패치를 제출하십시오. 당신은 문제가있는 경우 …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었다.

당신은 정말이 작업을 수행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영원히 루프거야. SDL_Delay(5000) 사용); 을 사용하여 5000msec 또는 5초 동안 일시 중지합니다. 인덱스는 사용할 드라이버를 정의합니다. 다른 인수를 지원하는 첫 번째 드라이버를 사용하도록 -1로 설정합니다. 플래그는 렌더링을 최적화, 소프트웨어 렌디링, vsync 방지 등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SDL_렌더러_가속으로 설정합니다. SDL은 Simple DirectMedia Layer.It OpenGL을 통해 오디오, 키보드, 마우스, 조이스틱 및 그래픽 하드웨어에 대한 낮은 수준의 액세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플랫폼 간 개발 라이브러리이며 Direct3D.It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 : https://www.libsdl.org/, https://github.com/vivek9236/rocket_game . .

SDL 및 SDL2를 사용하려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SDL을 초기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기능입니다. 이 페이지는 비공개이며 교육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크레딧을 제공하려고 노력했다. 약속, 보증 또는 보증없이 원하는대로 강령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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