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vr 예제

안 드 로이드 Gradle 플러그인 종속성 선언: 구글 VR SDK 프로젝트: gradle 사용:2.3.3 이상. 구글 VR NDK 프로젝트: 그라들 실험: 0.9.3 이상 사용. 이제 플레이어 설정을 클릭하면 화면 오른쪽에 있는 검사기에서 몇 가지 새로운 옵션이 열립니다. 이 안드로이드 골판지 지원에 필요한 안드로이드 4.4 키트 캣 (API 수준 19)로 최소 API 수준을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종속성 노드 아래의 build.gradle 파일에서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참조하여 골판지용 미리 만들어진 구성 요소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장치의 제한된 자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코드 생성 및 런타임 라이브러리인 Google의 프로토콜 버퍼 자바나노 라이브러리를 추가해야 합니다. 골판지와 VR을 사용하려면, 당신은 안드로이드 4.1 이상과 호환 전화와 머리 추적을위한 자이로 스코프 센서, 그리고 골판지 뷰어가 필요합니다. 뷰어가 없는 경우에도 단층 모드에서 스케치를 실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백일몽의 경우 보기 헤드셋과 백일몽 호환 전화가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의 대부분의 라이브러리와는 달리, 안드로이드 골판지 SDK는 Gradle을 통해 종속성으로 가져올 수있는 원격 저장소에서 공식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사용 하려면, GitHub에서 GitHub를 통해 컴퓨터에 안 드 로이드 판지 SDK를 복제 해야 합니다. VR 보기는 다른 안드로이드 뷰와 같은 레이아웃에 포함 될 수있다.

이것은 VrPanoramaView의 res/layout/main_layout.xml의 중요 한 섹션: 지금이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전에, 먼저 장치에 USB 디버깅을 사용 해야. 이렇게 하면 Unity 및 Android Studio에서 개발한 앱과 프로그램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개발자 옵션에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정에 이 섹션이 없는 경우 System > 전화 정보로 이동한 다음 빌드 번호를 7번 탭하면 됩니다. 성공하면 `이제 개발자입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기기에서 이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Google에 문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시작하기 에 좋은 장소는 여기). 당신은 당신의 스케치가 VR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내장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메뉴에서 VR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실행을 선택 … 및 샘플 sdk-hellovr 대상을 선택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컴파일하고 휴대 전화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처음 사용자에 대 한, 참조는 안 드 로이드에 구글 VR시작 가이드. 종속성이 설정된 후 프로젝트의 AndroidManifest.xml을 엽니다. 파일 맨 위에 매니페스트 노드 내에서 골판지 SDK에 대한 인터넷 및 READ_EXTERNAL_STORAGE 권한을 추가해야 합니다. Google VR 플랫폼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가상 현실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모드는 구글 골판지와 백일몽을 지원하고, 당신은 스테레오 모드에서 골판지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휴대 전화에서 실행되는 3D 스케치를 작성하고 머리의 움직임에 응답 할 수 있어야합니다. 먼저 처리에서 3D로 시작해야 하는 경우 이 자습서를 확인하십시오. 안드로이드에 백일몽과 골판지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Unity 인터페이스에 익숙하거나 3D 게임을 만드는 데 익숙하지 않고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여기에서 Android용 3D 슈팅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전체 자습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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