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값 분해 예제

지정된 행렬의 고유 값을 계산한다고 가정합니다. 행렬이 작으면 특성 다항식을 사용하여 이를 상징적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큰 행렬에서는 종종 불가능하며, 이 경우 숫자 메서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분해는 고유 벡터의 기본 속성에서 파생 될 수 있습니다:이 페이지는 고유 가치/고유 벡터 문제에 대 한 간단한 소개 (후자의 들어 본 적이 없는 경우 걱정 하지 마십시오). 이 글을 읽기 전에 기본 매트릭스 작업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이 소재로 자신의 능력에 자신이 있다면, 그것을 건너 뛸 주시기 바랍니다. 이 서열은 거의 항상 가장 큰 크기의 고유 값에 해당하는 고유 벡터로 수렴됩니다, v는 고유 벡터 기준으로이 고유 벡터의 비 제로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경우 (또한 가장 큰 하나의 고유 가치만 이젠 값이 있다는 것을 제공). 크기)를 참조하십시오. 이 간단한 알고리즘은 일부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에서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이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에서 문서의 페이지 순위를 계산합니다. [7] 또한, 전원 방법은 더 정교한 알고리즘의 출발점이다. 예를 들어, 시퀀스의 마지막 벡터뿐만 아니라 시퀀스의 모든 벡터의 범위를 보면 고유 벡터에 대한 더 나은 (더 빠른 수렴) 근사치를 얻을 수 있으며 이 아이디어는 Arnoldi 반복의 기초입니다. [6] 또는 중요한 QR 알고리즘은 전력 방법의 미묘한 변환을 기반으로 합니다.

[6] 양수 고유값만 있는 행렬을 양수 정행렬이라고 하는 반면, 고유값은 모두 음수인 경우 음수 명확한 행렬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그들의 고유 값과 고유 벡터로 행렬을 분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정수를 주요 요인으로 분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행렬의 특정 속성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행렬 A가 고유화될 수 있고 고유값 중 어느 것도 0이 아닌 경우 A는 특이하지 않으며 A 행렬에 의해 역이 주어지면 부모 행렬의 각 차원에 대해 하나의 고유 벡터 및 고유 값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각형 행렬은 고유 벡터와 고유 값으로 분해 될 수 없으며 일부는 복잡한 숫자를 필요로하는 방식으로만 분해 될 수 있습니다. 상위 매트릭스는 고유 벡터 및 고유 값의 산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의 고유 값은 -2와 5여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유 값이 발견되면, 하나는 고유 벡터의 정의에서 해당 고유 벡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lambda = 5)의 경우, 알 수 없는 고유 벡터가 (v=(v_1, v_2)“인 아래와 같이 방정식을 설정하면 됩니다. 우리는 프로세스를 반전하고 고유 벡터와 고유 값만 주어진 원래 매트릭스를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p(λ)를 특성 다항식이라고 부르고, 특성 방정식이라고 하는 방정식은 알 수 없는 λ의 N차 다항식 방정식입니다.

이 방정식은 1 ≤ N을 ≤ N인 Nλ 별개의 해액을 갖습니다. 솔루션 집합, 즉 고유값은 A.[1][2][3] 두 번째 고유 값에 대해 동일한 절차를 거치는 스펙트럼이라고 합니다. ents는 해당 고유 값, Λii = λi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다이고날링 가능한 행렬만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함이 있는 행렬 [ 1 1 0 1] {표시 스타일 left[{begin{작은 행렬}1&111{작은 행렬}}}}]} 대각선으로 할 수 없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선형 대수에서 고유 분해, 고유 벡터 및 고유 값값을 발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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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썬 plot 예제

이러한 함수를 함께 묶면 pyplot의 대부분의 함수도 matplotlib.axes.axes 클래스의 메서드로 존재합니다. 위의 몇 가지 예에서 볼 수 있듯이 matplotlib이 기술적, 구문 중심의 라이브러리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은 없습니다. 제작 준비 차트를 만들려면 플롯을 미세 조정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하고 줄의 호지포지를 결합하는 데 반 시간이 필요합니다. ax.plot()는 축에서 가장 일반적인 플로팅 방법 중 하나이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우리는 위의 ax.stackplot()를 사용했습니다.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통계 추론을 하려면 데이터를 시각화해야하며 Matplotlib은 파이썬 사용자를위한 하나의 솔루션입니다. 그것은 파이썬과 NumPy와 함께 작업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용한 매우 강력한 플로팅 라이브러리입니다. Matplotib의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듈은 MATLAB과 같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Pyplot이지만 대신 파이썬을 사용하고 오픈 소스입니다. 위의 코드에서 plt.tick_params()는 플롯의 모든 축(`위쪽`/ `아래쪽`/ `왼쪽`/`오른쪽`)을 그리려는 경우, 틱이 가리키는 방향(`in`/`out`)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역사의 비트로 시작하자: 존 D. 헌터, 신경 생물학자, 주위에 matplotlib를 개발하기 시작 2003, 원래 Mathworks의 MATLAB 소프트웨어에서 명령을 에뮬레이트하는 영감을. 존은 2012년 44세의 나이로 비극적으로 세상을 떠났으며, matplotlib은 이제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개발하고 유지하는 본격적인 공동체 노력이 되었습니다. (존은 2012년 SciPy 컨퍼런스에서 매트플롯립의 진화에 대해 말씀해 주었는데, 이 컨퍼런스에서는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Line2D 인스턴스의 setter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플롯은 Line2D 개체 목록을 반환합니다. 예를 들어, 라인1, 라인2 = 플롯(x1, y1, x2, y2). 아래 코드에서 반환 된 목록이 길이 1이 되도록 한 줄만 있다고 가정합니다. tuple 압축 풀기를 사용하여 해당 목록의 첫 번째 요소를 얻습니다. 이는 상태 풀 인터페이스가 항상 참조하려는 플롯을 “암시적으로 추적”한다는 주장에 의해 의미됩니다.

다른 도구 키트에 Matplotlib을 포함 하는 방법의 예는 참조: 백 그라운드 뒤에, matplotlib 또한 다른 백 엔드와 상호 작용 합니다. 백 엔드는 실제로 차트를 렌더링하는 작업대입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Anaconda 배포판에서 기본 백 엔드는 Qt5Agg입니다.) 일부 백 엔드는 대화형이므로 동적으로 업데이트되고 변경될 때 사용자에게 “팝업”됩니다. “rc”는 구성 파일에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rc로 끝납니다. 예를 들어 구성을 실행 형으로 설정하는 관행에서 비롯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tplotlib에는 동적으로 그리고 정적으로 조정할 수있는 RC 파일이 있습니다. 이 자습서의 첫 번째 섹션에서 예제에서 보았듯이 그림이나 축을 인스턴스화하지 않고 빠르게 플롯하려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를 명시적으로 지정하지 는 않았지만 사용자 지정한 플롯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초기화되고 사용자 지정은 현재 그림과 축을 염두에 두고 수행됩니다. 그러나 그 전에 간단한 그래프를 생성하기 위해 파이썬 matplotlib에서 매우 기본적인 코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매트플롯 플롯의 다양한 구성 요소의 모양과 느낌은 rcParams를 사용하여 전역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rcParams의 전체 목록을 입력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벡터 필드를 플로팅하기 위한 quiver() 함수를 보완합니다. 스트림 플롯 기능을 추가 톰 플란나한과 토니 유 감사합니다. Pyplot의 plot() 메서드에 입력 인수로 두 개의 배열을 전달하고 show() 메서드를 사용하여 필요한 플롯을 호출합니다. 여기서 는 첫 번째 배열이 x축에 나타나고 두 번째 배열은 플롯의 y축에 나타납니다. 이제 첫 번째 플롯이 준비되었으므로 각각 메소드 제목(), xlabel() 및 ylabel()을 사용하여 제목과 이름을 x축 및 y축으로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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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위표기법 예제

이 단체는 나중에 이스라엘이 철수한 후 배치된 다국적 군대에 맞서 후방 경비 작전을 펼쳤다. 버지니아 주장 토마스 불릿은 완고한 후방 경비 조치로 완전한 재앙을 막았습니다. 그리고 (유쾌하게도) 후방 가드 액션에서 그렇게 심각할 수 있는 같은 감정은 모든 행복한 사랑이 자주 하는 것처럼 가볍게 받아들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거인이 피할 수없는 미래에 맞서 후방 경비 조치를 싸우고 있습니까? 오바마 대통령의 환경 보호국은 “지구 온난화”와 싸우는 이름으로 탄소 배출에 대한 매우 비싼 제한 : 유권자가 의회를 통해 거부 한 규제를 통해 달성하기 위해 후방 경비 조치를 싸우고있다. 시리아는 날조된 증언을 비난하면서 재판소를 상대로 후방 경비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일단 박트리아에 도착한 그는 제국을 탈환하기 위해 후방 경비대의 노력을 이끌었다. 그러나, 당신은 글리버타리안이 편향에서 후방 가드 액션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 후, 나는 후방 경비대를 강화, 병력과 하나의 맥심으로 구성된, 추가 반 부대와 다른 맥심에 의해. 이러한 것들은 좌절이 될 것이지만, 오랫동안 버틸 수 없었던 후방 보호 조치이기도 합니다. 중간 프랑스어 rere + 가드에서, 올드 프랑스어에서 reregard. 페이살은 진정한 저항을 시도하지 않았고, 후방 경비대의 행동만 싸우고 사막으로 철수했다. 명사로서, 후방 경비대는 특히 후퇴 하는 동안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몸의 뒤쪽에 주둔하는 병사를 말합니다. (전방의 부대를 선봉이라고 부른다.) 후방 보호 조치는 잠식하는 적에 대한 저항으로 벌어지는 방어 또는 지연 싸움입니다.

그것은 비유적 확장을 통해 그 문구 후방 가드 작업, 그리고 결과적으로 형용사로 후방 가드, 간접 저항의 다른 수단에 적용되고있다, 종종 더 강력한 하나에 대한 작은 힘에 의해. 후방 보호 조치를 싸우거나 장착하는 것은 때로는 군사적 맥락을 벗어난 관용적인 표현이기도 합니다. 이 관용구는 아마 너무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말합니다. [2] 군사 적 맥락 밖에서 유명한 후방 보호 조치의 예는 로마 황제 율리우스가 기독교 대신 국가 종교로 이교도를 복원하기 위해 약 362 년 경에 노력이다. [14] 스포츠 라이터도 관용구를 사용합니다. [8] [15] 대포를 가진 강한 사단이 강을 건너 남부 후방 경비대를 덮고 있던 배터리를 공격했다. 제1차 세계대전과 제2차 세계대전 동안 국가간 대규모 투쟁이 벌어졌을 때 후방 경비대의 더 광범위한 정의가 일어났다. 이러한 점에서 후방 경비대는 후퇴 하는 동안 더 많은 인원 (군인 또는 민간인)의 철수를 보호하는 일반 또는 비정규 부대의 작은 단위입니다, 차단하여, 방어, 지연, 또는 전진 적의 힘을 방해하여 남은 시간을 확보하여 재구성하고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후방 보호 조치는 강점이나 전술적으로 중요한 지형을 방어하거나, 적을 선제공격하여, 버릇없는 공격으로 공격 작전을 준비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7] 레바논 얼굴 국제 재판소를 통해 정치적 위기 심화 42d 엔지니어와 불타는 파티를 커버하는 후방 경비원으로 남아 있었다. 군사 전술에서 후방 경비대의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정의는 주로 19 세기 후반의 전투에서 설립되었다. 병력 형성의 기계화 전에, 대부분의 후방 경비대 전술은 원래 기병대의 사용을 고려했다.

[4] 이 정의는 나중에 고도의 이동식 보병뿐만 아니라 기계화 또는 장갑 병력으로 확장되었다. 좁게 정의된 후방 보호대는 후퇴하는 주 지상군 요소(본체) 또는 기둥을 보호하는 커버링 분리이며, 후자를 방지하기 위해 본체와 적 사이의 방어 또는 역행 움직임을 실행하도록 충전됩니다. 공격 하거나 본체의 움직임을 방해. [5] [6] 또 다른 현대의 예는 세르비아 군대의 작은 부대가 알바니아를 통해 후퇴하는 동안 중앙 세력의 전진 세력으로부터 퇴각 세르비아 군대, 왕실, 세르비아 난민을 보호하기 위해 싸운 후방 경비 조치입니다. 1915-1916 년 몬테네그로. [9] [10] [11] 국가 군대 간의 전투를 포함하는 후방 경비 조치에서 전투의 본질은 일반적으로 필사적이고 악순환이며, 후방 경비대 부대는 무거운 사상자를 발생하거나 심지어 자신의 전투 강도와 인력을 모두 희생하도록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철수 세력의 이점. [12] [13] 결정된 소수민족에 의한 후방 보호 조치는 한동안 역사의 흐름을 막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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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명 주소 예제

거리 이름의 어원은 때때로 매우 분명하지만, 다른 시간에 는 모호하거나 심지어 잊혀질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가장 일반적인 거리 이름 20 개 및 전국 발생 횟수를 열거합니다: 일반적인 가이드로 우편 번호를 포함하면 주소가 됩니다. 우편 번호가 생략되면 위치가 됩니다. (상태 약어도 참조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블록 번호는 번호가 매겨진 교차로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1600의 주소는 16 번가 또는 16 번가 근처에있을 수 있습니다. 워싱턴 D.C.와 같이 문자와 번호가 매겨진 거리가 모두 있는 도시에서 400블록은 4번가와 5번가 사이 또는 D와 E 거리 사이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맨해튼의 주소는 거리나 도로를 가로지르는 명백한 관계가 없지만, 다양한 테이블과 공식은 종종 지도와 여행 가이드에서 주소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거리 이름 지정 및 번호 매기기 시스템이 적용될 때, 그것은 한 번에 완전히 수행되어야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편화되지 않아야합니다. 도시, 특히 고속도로 사이의 도로는 거의 명명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종종 대신 번호가 매겨지지만, 후프도르프 의 지구 인 그란 보어 비쉬 (Graan voor Visch)에서는 거리가 이름이 없습니다. 이 집은 대신 고유 매우 높은 숫자로 번호가 있습니다, 로 시작 13000.

[12] 농촌 지역 사회에서는 숫자가 도로의 원점에서뿐만 아니라 그 길을 따라 다른 속성에서뿐만 아니라 거리를 나타내는 마일의 분수를 기반으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1949년 6월 8일 뉴욕 주 계획 뉴스에 설명된 시스템에서 주택 번호는 재산이 도로의 원점에서 위치하는 100분의 1을 나타낼 것을 제안합니다. 운전자가 자신의 마일리지 게이지를 보고 속성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이 시스템은 자동차와 속도계에 맞게됩니다. 숫자는 도시, 마을 또는 우체국에서 가장 가까운 도로의 끝이나 도로가 더 중요한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곳에서 시작됩니다. 각 마일에 백 단위 또는 단위에 대 한 약 53 피트 있을 것 이다. 홀수는 도로의 한쪽에서, 심지어 다른 쪽에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실제로 첫 번째 마일에 대해 1-200에서 실행되는 숫자가 있어야합니다. 시스템이 문서에서 보고되는 방식, 단지 숫자 1-100은 첫 번째 마일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지역이 모든 숫자의 사용을 필요로 하기 위해 구축되지 않습니다 가정. 1950년 2월 아메리칸 시티의 기사에서 숫자 1-999는 도로의 각 마일 구간에 사용되며, 홀수 숫자가 한쪽에 있고 다른 한쪽에는 있기 때문에 각 10-1/2 피트의 전면에 번호를 할당할 수 있으므로 구축 된 공동 단위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골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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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얼 스튜디오 2010 예제

이 모든 것이 조금 익숙하다고 느끼나요? 그것은 나에 게 했다, 내 VS 때문에 2010 이미 생산성 전동 공구의이 패션 호의에 행동 그래서 그것은 마이크로소프트 는 그냥 가서 일류 시민으로 IDE에이 압 연 것을 보고 재미 있다. 신인 프로그래머들 사이에서는 Visual Studio의 라이센스가 부여된 사본을 구입하지 않고는 C#에서 프로그램을 빌드할 수 없다는 일반적인 오해가 있지만, 사실 무료 .NET 프레임워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모든 .NET 프로그램을 빌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발 키트. .NET SDK를 사용하여 콘솔 기반 응용 프로그램, Windows 양식 및 클래스 라이브러리(DLL)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Azure 도구에는 Visual Studio 2010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 이외의 몇 가지 추가 설치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특히 개발 컴퓨터에서 IIS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설치 에 대한 지침이 있는 페이지에는 이 작업을 수행하는 프로세스가 나열됩니다. 우리는 결국이 요구 사항을 제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색상을 봐! 이 모든 것에서 유일하게 주의해야 할 점은 VS 2010에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컴파일 시간 디버깅, Intellisense 등과 같은 다른 기능과 함께 코딩을위한 더 나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Visual Studio 2010 IDE를 사용하여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onNotepad보다는 Visual Studio IDE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C#…… 이는 합류에 대한 더 나은 instistute입니다 … 선생님은 나에게 perfact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1] Visual Studio 2010이 설치되어 있다면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지금 설치하십시오 – 우리는 기다릴 것입니다. 클라우드 도구 팀은 ASP.NET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는 것과 가능한 한 유사한 클라우드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물론 몇 가지 차이점이 있지만, 이미 ASP.NET 전문가라면 기술이 현저하게 잘 번역됩니다. 잠시 동안 Visual Studio에서 상자를 선택했습니다.

마우스로 사각형을 드래그한 다음 잘라내거나 복사하는 동안 ALT 키를 누른다. VS2010은 선택한 상자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상자 삽입을 사용하여 이 것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립니다. 오른쪽의 예제는 0 열 너비 선택을 한 위치 (텍스트 오른쪽에 청록색 선택 줄을 볼 수 있음)를 표시한 다음 각 행에 동시에 삽입되는 하나의 문을 입력한 위치를 보여 주십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블로그에서 브리트니 베렌 (비주얼 스튜디오 편집기 팀의 프로그램 관리자) 상자 선택 및 멀티 라인 편집 비디오를 살펴 정말 그것을 감사하는 행동을 볼 필요가있다. 경우에 따라 VS 2010 의 복사본이 없거나 코드 생성 도구를 사용할 수 없는 환경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메모를 사용 하 여 텍스트 편집기에 코드를 입력 하 여 기존 메서드에서 간단한 C #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코드는 단순히 화면에 “Hello World”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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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sock2.h 예제

위의 예제에서는 먼저 IP 주소에 연결한 다음 문자열 메시지 “GET / HTTP/1.1nnn”을 보냅니다. 메시지는 실제로 웹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를 가져오는 http 명령입니다. 다음 코드는 이전에 설명한 Winsock 함수 및 구조를 사용한 서버 및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예제입니다. 이 경우 클라이언트-서버 통신을 가능하게 하려면 서버 설정을(인수- 프로토콜, 포트 번호 등을 통해) 클라이언트 설정과 일치시켜야 합니다. 예를 들어 UDP 서버를 실행하도록 선택한 경우 클라이언트도 UDP 클라이언트여야 합니다. 먼저 서버 프로그램을 실행하 시고 다른 컴퓨터에서 클라이언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로컬 Windows Xp Pro 컴퓨터에서 인수의 기본 값을 사용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를 실행했습니다. Winsock2.h 헤더 파일은 내부적으로 Windows.h 헤더 파일의 핵심 요소를 포함하므로 Winsock 응용 프로그램에서 Windows.h 헤더 파일에 대한 #include 줄이 없습니다. Windows.h 헤더 파일에 #include 줄이 필요한 경우 win32_LEAN_AND_MEAN #define 앞에 두어야 합니다. 역사적인 이유로 Windows.h 헤더는 Windows 소켓 1.1에 대한 Winsock.h 헤더 파일을 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Winsock.h 헤더 파일의 선언은 Windows 소켓 2.0에 필요한 Winsock2.h 헤더 파일의 선언과 충돌합니다. WIN32_LEAN_AND_MEAN 매크로는 Winsock.h가 Windows.h 헤더에 포함되지 않도록 합니다. 이를 보여주는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서 위의 예에서 우리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 1. 소켓 2 만들기. 원격 서버 3에 연결합니다. 일부 데이터 4를 보냅니다. 먼저 응답을 받으면 WSAStartup에서 실제로 한 번만 사용되는 WSADATA 개체를 선언했습니다. 이 기능은 소켓을 사용하려는 컴퓨터에 알려줍니다.

첫 번째 매개 변수인 MAKEWORD(2,0)는 우리가 사용하려는 winsock 버전을 지정하기 위한 것으로, 포함에 따라 다릅니다. 두 번째 매개 변수는 우리가 만든 WSAData 개체의 adress입니다. 이 예제는 MSDN의 `연결` 예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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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ift 예제

작업 관리자 서비스를 실행하여 서비스에 요청을 보내는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Alice는 엔터프라이즈 Java 개발자이므로 $HOME 새 디렉터리 앨리스를 만들어 서버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Java 코드를 보관합니다. 클라이언트는 서버와 동일한 중고품 정의를 사용하므로 taskmanager.thrift 파일을 새 Java 디렉토리에 복사하고 중고품 정의에 대한 Java 코드를 생성합니다. 이번에는 Thrift의 –out 옵션을 사용하여 새 프로젝트의 src / main / java 디렉토리에 코드를 생성하십시오. Thrift는 특수 인터페이스 설명 언어(IDL)를 사용하여 .thrift 파일로 저장되고 나중에 컴파일러에서 통신하는 클라이언트 및 서버 소프트웨어의 소스 코드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데이터 유형 및 서비스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 이제 좀 더 복잡한 것을 볼 준비가 되었습니다. 벨로우 예제에서는 중고품 설치 디렉토리에 포함된 중고품 자습서 코드를 설명합니다. 중고품 설치에서 제공되는 계산기 서비스에 대한 .thrift 파일은 짧은 Thrift 문서의 역할도 서버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미 논의 한 것을 반복하지 않도록 파일에 대한 주석의 일부를 삭제했습니다. 주석에 따라 중고품을 사용하여 보다 복잡한 서비스에 대한 코드를 생성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이 시간 코드는 계산기뿐만 아니라 예외, 열거형 작업, 자습서 일정 및 구조체 작업에 대해서도 Thrift에 의해 생성됩니다. 물론 이러한 파일에 대한 코드는 예상대로 훨씬 간단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예입니다. 확장할 수 있으므로 함수와 개체를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고품 설치 디렉토리의 디렉토리 lib /py로 이동하여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중고품 모듈을 파이썬 라이브러리에 설치합니다: 샘플 tutorial.thrift 파일은 기본 계산기 서비스를 정의합니다. 이 샘플 계산기 서비스 .thrift 파일은 shared.thrift라는 다른 파일을 포함한다. 두 파일 모두 중고품 클라이언트와 서버 쌍을 빌드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데 사용됩니다. 방금 본 간단한 예제와 비교하면 실제로 변경된 것은 없습니다.

더 많은 메서드 인터페이스가 구현되었습니다. 먼저 서비스의 .thrift 정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 하려고하는 .thrift 파일은 .thrift 파일 작성에서 본 것과 동일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 작업 관리자 서비스를 정의하려면 새 Go 프로젝트 디렉토리에서 중고 정의 파일 taskmanager.thrift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파일은 아래와 같아야 합니다. IDL 구문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라인 주석이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자바용 코드를 생성하려면 중고품이 설치되면 Thrift IDL 파일에서 클라이언트 및 서버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 코드를 생성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이 특정 예제에서 client.ping()은 true로 응답할 서버에 대한 원격 호출을 합니다.

이 단계의 끝에서, 당신은 아래의 구조처럼 보이는 디렉토리 구조로 끝나야한다. Thrift는 taskmanager.thrift의 네임스페이스를 존중하고 com.soofaloofa.taskmanager에서 자바 코드를 패키징했습니다. 베이안딘/중고품 예제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받고 싶으십니까? 중고품 컴파일러를 설치한 후에는 .thrift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파일은 중고품 유형 및 서비스로 구성된 인터페이스 정의입니다. 이 파일에서 정의한 서비스는 서버에서 구현되며 모든 클라이언트에서 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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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l constraint 예제

구문: 아래는 테이블을 만들 때 CREATE TABLE 문을 사용하여 제약 조건을 만드는 구문입니다. CHECK 제약 조건은 범위 사이의 열 값을 제한하는 데 사용됩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기 전에 값에 대한 검사를 수행합니다. 열을 저장하기 전에 조건 검사와 유사합니다. CHECK 제약 조건은 여러 열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est.products 테이블에 일반 및 할인 된 가격을 저장 하 고 할인 된 가격이 항상 일반 가격 보다 낮은 다는 것을 확인 하려는: 제약 조건은 테이블의 데이터 형식에 적용할 수 있는 규칙입니다. 즉, 제약 조건을 사용하여 테이블의 특정 열에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 형식에 대한 제한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제약 조건은 특정 열에 연결되지 않은 새 구문을 사용합니다. 대신 쉼표로 구분된 열 목록에 별도의 광고 항목으로 나타납니다. CHECK 제약 조건에 정의된 논리적 표현식이 TRUE: 제약 조건을 지정하는 방법을 TRUE로 평가하기 때문에 다음 문은 잘 작동합니까? 테이블 만들기 문을 사용하여 테이블을 만들 때 제약 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ALTER TABLE 문을 사용하여 테이블을 만든 후 제약 조건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제약 조건은 SQL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위의 쿼리에서 다음 절을 사용 하 여 CHECK 제약 조건을 정의 했습니다. 제약 조건은 데이터베이스 테이블 내의 데이터의 정확성과 무결성을 유지하는 표준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고유 제약 조건은 기본이 아닌 키 열에 고유성을 적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유 제약 조건은 null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null 값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 키와 유사합니다. SQL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유형의 제약 조건이 있습니다. 테이블 EmployeeDetails의 열 EmpID는 기본 키로 지정됩니다. 따라서 EmpID중복 및 null 값을 가질 수 없습니다. CONSTRAINT 키워드 뒤에 제약 조건 이름이 다음의 열 또는 열 목록이 표시됩니다.

제약 조건은 테이블에 들어갈 수 있는 데이터 형식을 제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렇게 하면 테이블의 데이터의 정확성과 안정성이 보장됩니다. 제약 조건과 데이터 작업 사이에 위반이 있으면 작업이 중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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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l2 예제

xyproto/sdl2-예제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안녕! 나는 독일에서 카스텐입니다 – 세 아들의 아버지. … 내가 11 살 때 코딩을 시작했다. 어셈블리, 배쉬, C, 파이썬 및 더 많은 코딩. 일부 웹을 완료, OpenGL / GLSL-, GTK 및 엘리먼트리- 심지어 리눅스 커널 개발. 저는 3D 그래픽 디자인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며 절차예술의 열렬한 팬입니다. SDL_WINDOW_ALLOW_HIGHDPI 플래그로 창을 만든 경우 픽셀 크기는 DPI가 높은 지원(예: iOS 및 Mac OS X)이 있는 플랫폼의 화면 좌표 크기와 다를 수 있습니다. SDL_GetWindowSize()를 사용하여 화면 좌표에서 클라이언트 영역의 크기를 쿼리하고 SDL_GL_GetRenderableSize() 또는 SDL_GetRendererOutputSize() 를 사용하여 그리기 가능한 크기를 픽셀 단위로 쿼리합니다. 내 C-스니펫 SDL2-C 자습서 및 데모 파이썬 GTK 데모 그 키보드를 통해 제어 할 수있는 창에 이미지를 렌더링합니다, 아래, 왼쪽, 오른쪽. 출력: 플래그가 다른 하위 시스템에 대해 다른 값이 될 수 있는 위치입니다. SDL_INIT_EVERYTHING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초기화합니다. 각 샘플은 창을 만들고 이미지를 표시한 다음 2초를 기다린 후 종료합니다. SDL_필렉트(…); 또한 주로 SDL 일입니다.

그러나 위에서 설명한 대로 SDL_Surface를 사용할 수 있지만 먼저 SDL_Texture로 변환해야 합니다. 렌더링 및 I/O 처리를 설명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코드에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창이 전체 화면으로 설정된 경우 너비 및 높이 매개 변수 w와 h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크기 매개 변수(예: 너무 큰)는 여전히 실패할 수 있습니다. 창 크기는 실제로 창 생성 시 모든 플랫폼에 대해 16384 x 16384로 제한됩니다. 이야기는 저렴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내 코드를 보여! 개발자인 경우 Github 계정을 확인하세요. SDL_WINDOW_표시는 SDL_CreateWindow()에서 무시됩니다. SDL_WINDOW_HIDDEN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SDL_Window가 암시적으로 표시됩니다. SDL_WINDOW_표시는 나중에 SDL_GetWindowFlags()를 사용하여 쿼리할 수 있습니다. 0, 또는 하나 이상의 SDL_WindowFlags 또는 함께; 참조 비고 세부 사항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SDL_Surface는 주로 SDL2가 아닌 SDL에서 사용되는 것입니다. SDL2_image, SDL2_ttf 등은 여전히 SDL_Surface를 사용하지만 사용하기 전에 SDL_Texture로 변환됩니다.

그런 것은 화면에 빈 창을 만듭니다. 출력:. SDL_렌더러 및 SDL_Window를 사용하려면 설정해야 합니다. 이미 창이 제대로 만들므로 다루지 않습니다. SDL2를 사용하기 시작한 SDL_Renderer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창을 만들고 빨간색으로 칠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흰색으로 남아 있으며, 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 페이지에서 오류가 발견되면 부담부담으로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코드에서 오류가 발견되면 패치를 제출하십시오. 당신은 문제가있는 경우 …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었다.

당신은 정말이 작업을 수행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영원히 루프거야. SDL_Delay(5000) 사용); 을 사용하여 5000msec 또는 5초 동안 일시 중지합니다. 인덱스는 사용할 드라이버를 정의합니다. 다른 인수를 지원하는 첫 번째 드라이버를 사용하도록 -1로 설정합니다. 플래그는 렌더링을 최적화, 소프트웨어 렌디링, vsync 방지 등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SDL_렌더러_가속으로 설정합니다. SDL은 Simple DirectMedia Layer.It OpenGL을 통해 오디오, 키보드, 마우스, 조이스틱 및 그래픽 하드웨어에 대한 낮은 수준의 액세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플랫폼 간 개발 라이브러리이며 Direct3D.It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 : https://www.libsdl.org/, https://github.com/vivek9236/rocket_game . .

SDL 및 SDL2를 사용하려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SDL을 초기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기능입니다. 이 페이지는 비공개이며 교육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크레딧을 제공하려고 노력했다. 약속, 보증 또는 보증없이 원하는대로 강령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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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t qml 예제

이 페이지에는 Qt QML 및 Qt 빠른 예제가 나열되어 있지만 다른 많은 Qt 모듈에는 QML API와 관련된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t 작성기에서 예제를 실행하려면 시작 모드를 열고 예제에서 예제를 선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제 작성 및 실행을 참조하십시오. 자습서의 소스 코드는 예제/빠른/자습서/helloworld 디렉터리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발자가 MessageLabel.qml 파일에서 새 MessageLabel 유형을 정의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또한 다른 탐색 방법과 버튼및 슬라이더와 같은 다른 컨트롤이 있습니다. 다음 예제는 Qt 작성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컨트롤 및 레이아웃을 보여 줍니다. 만든 내용을 보려면 파일 이름을 첫 번째 인수로 사용하여 bin 디렉토리에 있는 qmlscene 도구를 실행합니다. 예를 들어 설치 위치에서 제공된 완료된 자습서 1 예제를 실행하려면 예제 및 데모를 실행하려면 Qt 작성기에서 실행하거나 포함된 QML 뷰어 도구를 사용합니다. QML 뷰어는 명령줄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제는 다양 한 Qt 빠른 기능을 구현 하는 방법을 보여 줄 작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예제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행되며 Qt 크리에이터 내에서 열립니다. 이 예제는 “ClickableHelloWorld.qml”로 저장하고 qmlscene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창의 아무 곳이나 클릭할 때마다 사각형이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변경됩니다.

속성을 애니메이션을 통해 동적으로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QtQuick 가져오기는 속성 값의 변경 내용을 애니메이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유형을 제공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속성이 애니메이션되어 텍스트 영역에 표시됩니다: Qt는 네이티브 임베디드, 데스크톱 및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플랫폼 간 소프트웨어 개발 프레임워크입니다. 플랫폼에서 필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는 C++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들은 해당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네이티브 기술을 사용하여 각 플랫폼에 대해 개발됩니다. 즉, 예를 들어 MediaPlayer QML 요소를 사용하여 오디오 재생 앱을 만들면 Linux에서 GStreamer를 사용하는 동안 Windows에서 미디어 파데이션을 사용합니다(Qt 멀티미디어 백엔드 참조). QML 예제는 특정 QML 구성 요소 또는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작고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QML을 새로 접하는 경우 Hello World 및 동일한 게임 자습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각 영역 내에서 다른 컨트롤을 추가하고 연결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 조각은 사용 가능한 공간의 사용을 보여 주는 기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BackEnd 클래스는 URL인 “io.qt.example.backend 1.0″을 가져와 QML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유형으로 등록됩니다. QML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는 형식 재사용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는 모두 유사한 여러 시각적 형식(예: 여러 푸시 단추)이 있을 수 있으며 QML을 사용하면 이러한 종류의 항목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유형으로 정의하여 코드 중복을 최소화하고 가독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각 자식 사각형의 형상이 상위 사각형의 형상에 바인딩됩니다. 상위 사각형의 형상이 변경되면 속성 바인딩으로 인해 각 자식 사각형의 형상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위의 예제에서 사용되는 사각형 및 텍스트 유형은 모두 QtQuick 가져오기에서 제공합니다. 가져오기 및 개체 선언을 함께 넣으면 완전한 QML 문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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